top of page

목회 비전

뉴송교회 비전

교회는 한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의 마음을 품고 모든 민족에게 전하 양육하고 훈련하여 삼는 신실한 선교적 공동체로 자라나 스도의 통치와 다시 오심을 며 우리의 삶터일터에서 거룩예배자, 담대한 거자쓰임받도록 강건하게 세워지는 것입니다.

예배 공동체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임재의 예배가 회복될 때 공동체가 회복됩니다. 온전한 예배가 회복되길 소망하며 주님을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참된 예배 공동체가 되길 기대합니다.

코이노니아 공동체

교회는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나누어줄 수 있는 건강한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믿음, 소망, 사랑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는 말씀 같이 사랑이 흘러 넘치는 섬김의 코이노니아 풍성한 사랑 공동체를 꿈꿉니다.

인격 공동체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가는 성숙과 성장을 이루는 공동체를 기대합니다. 이 일을 이루시는 분은 성령님이십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한 주님의 성품을 닮아가고 자라는 인격 공동체를 소망합니다.

One Church 공동체

이민교회는 다음세대에게 신앙을 물려줄 때 교회는 살아납니다. 뉴송교회는 One Church, One Body, One Family in Christ로 예수님 안에서 모두가 하나의 공동체를 이룹니다.

교회의 모든 계획을 KM과 EM이 연합하여 나아갑니다.

선교적 공동체

교회는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복음을 가르치고 전파해야 합니다.(딤후4:2)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구원의 진리이며 여전히 이땅에 소망이며 빛이며 길입니다.(요8:12; 14:6) 교회는 이 구원의 복된 진리를 선포하고 전해야 할 선교공동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감당해야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