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 비전

뉴송교회 비전

교회는 천하보다 귀한 을 찾으시는 수님의 마음으로, 교회의 본질인 하고, 양육하고, 훈련시켜 를 삼아 세상에서 나님을 즐거워하는 배자요, 거자가 되어 리스도가 다시 오실 때 신실한 믿음 공동체로 자라나는 것입니다.

은혜가 흐르는 예배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은혜와 임재가 있는 진실한 예배가 회복될 때 성도가운데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회복됩니다. 반면에 예배가 충만하지 않을 때 우리의 신앙은 점점 힘을 잃어가게 됩니다. 온전한 예배가 회복되길 소망하며 열심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공동체가 되길 기대합니다.

사랑이 흐르는 공동체

교회는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나누어줄 수 있는 건강한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믿음, 소망, 사랑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는 사도바울의 고백과 같이 사랑이 없은 교회의 모든 활동과 사명과 사역뿐 아니라 심지어 존재 자체까지 무의미한 것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가는 제자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의 인격을 닮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주님의  인격을 닮아가는 제자의 삶을 배우고 훈련하는 공동체로 나아갑니다.

다음세대 신앙를 잇는 교회

이민교회는 다음세대에게 신앙을 물려줘야 하는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교회에서, 가정에서, 일터에서, 삶터에서든지 먼저 부모세대가 진정한 은혜의 언약 신앙이 회복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은혜의 언약을 세대에게 진실되게 물려주어야 할 책임이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복음으로 충만한 선교

교회는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복음을 가르치고 전파해야 합니다.(딤후4:2)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구원의 진리이며 여전히 이땅에 소망이며 빛이며 길입니다.(요8:12; 14:6) 교회는 이 구원의 복된 진리를 선포하고 전해야 할 선교공동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감당해야 합니다.